에테라이트 & 데존

1. 에테라이트란?


에테라이트는 대도시 및 주요 마을에 위치하고 있으며, 각 도시, 마을에 있는 에테라이트를 활성화 시키면 활성화된 지역 사이를 이동할 수 있는 텔레포 기능이 활성화된다. 에테라이트를 이용한 텔레포 기능은 이동하고자하는 지역에 따라 일정금액의 길이 소모되며, 지도에 표기되는 에테라이트 아이콘을 클릭하거나, 화면 우측 하단의 메뉴에 있는 텔레포 메뉴를 이용하여 지역 이동을 할 수 있다.





│교감하기

│지도 및 여행 > 텔레포

각 지역에 있는 에테라이트를 클릭하게 되면 화면 중앙에 캐스팅바가 활성화되며, 에테라이트와의 교감을 시작할 수 있다.
교감이 완료되면 해당 에테라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능이 활성화 된다.
에테라이트를 최초 활성화 시키면 텔레포 기능이 활성화 되며, 게임 메뉴를 통해 활성화된 텔레포 메뉴를 확인할 수 있다.




2. 도시 내 에테라이트 및 데존


│도시 내 에테라이트

│귀환 지점 설정

ㄱ. 도시 내 에테라이트
대도시의 특정 위치마다 에테라이트가 존재한다. 도시 내 에테라이트를 클릭하면 해당 위치를 저장시켜 텔레포 기능을 통해 보다 편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, 마을 간 에테라이트 이동과는 달리 이용 시 길 소모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.


ㄴ. 데존
데존은 비전투시나 사망시, 귀환 지점으로 설정한 장소로 되돌아갈 수 있는 귀환 마법이다.
텔레포와는 달리 비용이 들지 않지만, 한번 사용하게 되면 15분의 재사용 시간이 발생한다.
전투 중이거나, 특수한 지역을 제외하고는 모든 장소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.
각 지역에 있는 에테라이트와 교감을 완료한 후, "귀환 지점으로 설정하기"를 눌러 데존할 장소를 선택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