집사 수행

1. 집사 수행 이란?
집사 수행은 모험가에게 고용된 집사의 클래스를 설정하고, 클래스에 맞는 사냥 및 채집 등을 통해 아이템 조달을 요청하는 시스템이다.




2. 집사 수행 활성화

집사를 고용한 상태에서 17Lv의 부가퀘스트 완료 시 집사 수행을 활성화 할 수 있다.

※ 집사의 육성은 캐릭터의 클래스 레벨보다 5레벨 더 낮은 레벨까지만 육성이 가능하다.
(클레스 레벨이 50레벨일 경우에는 50레벨까지 육성이 가능하다)


관련 콘텐츠 - 집사


※ 부가 퀘스트 정보 및 위치


│ 퀘스트 정보

│ 울다하 퀘스트 수주 위치

│ 그리다니아 퀘스트 수주 위치

│ 림사 퀘스트 수주 위치




3. 집사 수행의 설정

집사의 기능은 초인종을 이용해 집사를 부른 상태에서만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.



│ 집사 직업 설정

│ 집사 수행 보내기

ㄱ. 직업 설정
집사의 직업 설정은 모험가가 습득할 수 있는 종류와 동일하며, 이 중 하나의 직업을 선택하여 집사의 직업으로 설정할 수 있다. 집사의 직업은 모험가가 개방한 직업에 대해서만 설정할 수 있으며, 모험가가 육성하지 않은 직업은 설정이 불가능하다. 또한 선택한 직업은 변경할 수 있지만, 변경 전 육성하던 집사의 레벨은 초기화 된다.

ㄴ. 아이템 설정
직업 선택이 완료 된 집사는 모험가가 사용하는 아이템과 동일한 장비 아이템을 착용할 수 있으며 아이템 조달은 무기를 착용한 상태에서만 가능하다. 집사를 통해 레벨에 맞는 사냥, 채집 등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그에 맞는 아이템 레벨을 갖춰야만 정상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.

ㄷ. 집사 수행 보내기
집사의 레벨과 직업에 맞게 수행을 보내기 위해서는 수행 토큰이 필요하다. 집사 수행을 보내면 목록에 표시된 시간이 지난 뒤 집사에게 대화를 걸면 집사 수행을 완료할 수있다. 집사의 레벨이 증가하면, 수행을 보낼 수 있는 목록도 증가하게 된다.




4. 수행 토큰이란?

집사 수행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아이템이며, 집사 수행의 종류의 따라 소모되는 개수가 달라진다.



수행 토큰 획득 방법
- 모험가가 소속된 총사령부에서 군표를 지급하고 수행 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.

관련 콘텐츠 -
총사령부, 군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