초코보 대여&수송


 초코보 대여란?



캐릭터가 10레벨을 달성하면 대도시, 마을에 있는 초코보 관리인에게서 초코보를 대여할 수 있다. 초코보는 에테라이트를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없는 지역을 보다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.




 초코보 대여하기


초코보 관리인 NPC를 클릭하여 초코보 대여를 선택하면 쉽게 초코보를 대여할 수 있다. 초코보를 대여하는데 일정 금액의 길이 필요하며, 1회 임대 시 10분동안 초코보를 탑승하여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.

※ 초코보 대여 중 주의점
- 초코보 대여 중 몬스터와 전투를 할 수 없다.
- 대여한 초코보가 해지되었을 경우 재탑승이 불가능하다. 다시 초코보를 탑승하기 위해서는 초코보 관리인에게 초코보를 대여해야한다.
- 이동 중 선공 몬스터에게 공격을 받을 경우 초코보가 해지될 수 있다.
- 대여 시간 내 초코보를 해지하고 싶을 경우 초코보 탑승 버프 아이콘을 우클릭하면 탑승 해지를 할 수 있다.





 초코보 수송



초코보 수송은 대도시에서 마을로, 마을에서 마을로 초코보를 탑승하여 이동할 수 있는 이동 시스템이다. 임대 초코보와는 달리 자유로운 이동 조작은 할 수 없다. 초코보 수송 이용은 이용하고자 하는 마을 거리에 따라 소요 시간, 소모 길이 다르며, 초코보 수송 이용 시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.

※ 초코보 수송 주의점
초코보 수송 이용은 느낌표 표시가 있는 초코보 관리인 NPC를 클릭하여 초코보 수송 기능을 활성화 시켜야 이용이 가능하며, 활성화 된 마을과 마을로만 이동이 가능하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