파티

1. 파티 시스템이란?

파티는 특정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플레이어들간 임시로 구성하는 소규모 그룹니다.
파티를 결성하면 게임 화면에 파티 구성원의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, 파티 채팅등을 통해 보다 원활한 의사소통을 할 수 있다.





2. 파티 초대 및 기능 설명



│파티 초대

│파티 기능 목록

ㄱ. 파티 초대하기
파티에 초대하고자 하는 캐릭터를 선택한 후, "정보바 - 마우스 우클릭"으로 초대 메뉴를 확인할 수 있다.
파티 초대 메뉴를 클릭하면 선택한 캐릭터에 초대 메시지가 전달되고 초대를 수락할 경우 파티 초대가 완료된다.

ㄴ. 파티 관련 기능 정보
"게임 메뉴 → 파티"에서 파티와 관련한 다양한 기능을 확인할 수 있다.


 기능   설명 
 파티원 [O]  파티 멤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.  
 파티 찾기   현재 모집중인 파티 정보를 검색, 확인할 수 있으며 원하는 파티에 파티 신청을 할 수 있다.
 대상 표식 [Shift + M]  징표를 확인할 수 있으며, 대상에게 징표를 찍을 수 있다.  
 지면 표식 [Ctrl + M]  마크 포인트를 원하는 위치에 찍을 수 있다.  
 준비 확인   전투 준비 사항을 파티원에게 체크할 때 사용한다. 



- 파티원
파티 멤버는 플레이어간 교류 창의 파티원 창에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, 파티원에서 파티장 위임, 파티 탈퇴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.

- 파티 찾기
파티 찾기는 현재 모집중인 파티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다.
또한 파티 찾기를 통해 파티 구성원을 모집할 수 있다.
단, 파티 찾기를 통해 파티 구성원을 모집하는 중에는 임무 찾기 기능을 통한 던전 입장은 이용이 불가능하다.

- 표식/지면 표식
표식 기능은 타겟 공격 순서등의 파티간 사인을 표기할 수 있는 기능으로 선택한 대상에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여 이용할 수 있다.
지면 표식은 지역 내 방향, 동선등을 전투 전 표시하여 파티 전투에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