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관

1. 여관 시스템이란?



각 도시별 주요 퀘스트를 완료하면 여관 컨텐츠를 활성화 시킬 수 있으며, 각 대도시에 위치한 NPC를 통해 여관에 입장할 수 있다. 여관의 경우 개인 공간으로 자신의 캐릭터 이외 다른 캐릭터와 함께 입장은 불가능하다.

※ 관련 주요 퀘스트 정보
- 그리다니아 :
워렌 감옥에 드리우는 그림자
- 울다하 : 성공의 빛과 그림자
- 림사 로민사 : 배신의 대가





2. 여관 기능

ㄱ. 추억의 기행록


│ 추억의 기행록

│ 추억의 일기장

추억의 기행록을 통해 그동안 플레이한 퀘스트 목록을 확인할 수 있으며, 해당 퀘스트의 게임 영상을 재생하여 감상할 수 있다. 추억의 기행록을 클릭하면 추억의 일기장이 활성화 된다.추억의 일기장 리스트는 진행중인 퀘스트 창과 달리, 그동안 진행해 온 퀘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우측 하단 재생 버튼을 통해 퀘스트 영상을 다시 볼 수 있다.


ㄴ. 애장품 보관함



애장품 보관함은 이벤트 및 퀘스트 등으로 얻은 특별한 장비들을 보관할 수 있는 보관함이다. 개인 보관함은 무료로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.

※ 참고
- 내구도가 100%인 아이템만 보관이 가능하다.
- 같은 이름의 아이템을 여러개 보관할 수 없다.



ㄷ. 초인종



초인종을 클릭하면 고용한 집사를 소환할 수 있다. 집사 고용은 17레벨 주요 퀘스트 "새벽의 혈맹" 을 완료하면 고용이 가능하다.


ㄹ. 미용사 호출 초인종



미용사 호출 초인종을 클릭하면 미용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. 최초로 여관에 입장하면 미용사 호출 초인종을 확인할 수 있으나, 기능은 사용할 수 없다. 미용 시스템은 15lv 퀘스트 "천재 미용사의 과격한 미용 기술" 을 완료한 이후 이용이 가능하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