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물 찾기


 보물 찾기란?

보물 찾기는 보물상자를 발견했을 경우, 길이나 희귀 소재 또는 꼬마 친구를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이다.




 보물 찾기 활성화 조건

ㄱ. 보물과 낭만을 찾아서 퀘스트 시작



※ 부가 퀘스트 정보
퀘스트 명 : 보물과 낭만을 찾아서
퀘스트 레벨 : 36
퀘스트 시작 장소 : 림사 로민사 동부 라노시아 포도주 항구(X:21 / Y:21)
퀘스트 시작 NPC : 하룬





 보물 탐색

ㄱ. 채집 활동을 통해 오래된 지도 입수


40Lv 이상의 모든 채집 직업으로 채집 활동을 하게 되면 드물게 "오래된 지도" 를 입수할 수 있다.


※ 오래된 지도는 해독하기 전에는 유저끼리 거래하거나, 집사를 통해 장터에 출품할 수 있다.
※ 해독을 마친 지도는 하나 이상 소지할 수 없다.
※ 오래된 지도는 한번 획득하면 18시간이 지나기 전까지는 다시 획득할 수 없으며, 채집활동을 해도 나타나지 않으므로 신중히 선택해서 획득해야 한다.



ㄴ. 오래된 지도의 해독
입수한 보물지도를 우클릭하면 "지도 해독" 을 시작할 수 있으며, 해독을 완료하게 되면 보물지도를 획득할 수 있다.



ㄷ. 보물지도에 표시된 지점에서 보물 탐색



보물지도가 표시된 위치에서 기술목록 - 일반을 선택해 "탐색" 을 누르게 되면 보물상자를 발견할 수 있다.


※ 보물상자는 전투 직업으로만 열 수 있으며 보물지도의 등급이 높을수록 출현하는 마물의 난이도가 높아진다.
※ 보물상자를 연 후 남은 시간까지 마물을 쓰러뜨리지 못할 경우, 보물 찾기에 실패하게 되어 마물과 보물상자 모두 사라지게 된다.
※ 보물상자를 연 후 전투를 하다 사망하여 귀환 지점으로 되돌아 갈 경우, 마물과 보물상자 모두 사라지게 된다.